맹인안마사한테 들은 믿거나말거나한 이야기.txt

레벨아이콘 옆집누나
조회 2 추천 0 22.06.24 (금) 12:04





맹인 안마사에게 직접 들은 이야기이다. 그 맹인 안마사가 거짓말을 한 것 일 수도 있고, 허풍을 섞은것일수도 있고. 지금 이 글을 쓰는 나도 사실 이 이야기에 대한 진위 여부를 알 수 없다. 나도 그냥 들은 얘기이니까

하지만 듣는 당시엔 나도 썩 재미있게 들은 이야기인지라 이곳에 익명을 빌려 풀어보려고 한다. 줖갤러들도 좋아할만한 이야기라 생각한다.

안마사는 40대중후반의 키가 작고 마른 남성이었다. 얼핏 보이는 외형으로만 직업을 유추해보자면 경마장에서 볼 수 있는 승마인이 아닌가 할정도로 왜소한 아저씨였다. 눈은 뜰 수 있다고 했으나 보이질 않아 감고 있는것이라 했다. 그 아저씨의 이야기는 3년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3년전 쯤에 안마사로 일하던 곳에서는 여자손님들이 많이 왔다고 한다. 주변에 콜센터가 있었고,그곳에서 일하는 여성들이 하루종일 앉아서 이야기하는통에 뭉친 뒷목과 어깨 허리등을 풀러 자주 들리는 곳이라 했다. 전문 안마사는 적고, 고객은 많으니 이 아저씨는 쉬는시간이 없을만큼 하루종일 마사지만 하는 날이 많던 때라고 했다.

그렇게 바쁘게 일하던 어느날. 여느 때처럼 여자가 눕고 자신은 등 뒤부터 시작해서 허리 어깨 등을 기술적으로 마사지 하는데 그 여자는 반응이 좀 이상했다고 한다. 자신은 눈이 보이질 않으니 그 여자의 얼굴이나 나이등을 짐작할 순 없었는데, 맹인들은 촉감이 발달한 경우가 많아 몸을 만지다보면 어느정도 유추가 가능하다는 말이 이어졌다. 마사지를 하면서 촉각한 결과 그 여인은 자신보다 키가 크고 날씬한 20대 중후반의 여인일것이라 유추했다고. 사실 내가 경험해보 지 못한 분야이니 나는 그저 듣고만 있었는데, 이 부분에서 나의 나이를 물어보니 비교적 정확하게 맞춰 놀란기억이 난다. 심지어 내 키 까지 어림짐작하여 말해주는데, 놀라는 날보고 그 안마사는 원래 사람은 하나의 감각이 사라지면 다른 감각이 무섭게 살아난다는 이야기를 덧붙였다. 그럴듯한 이야기였다.

그 여자는 처음엔 목과 어깨 그리고 허리만 서비스를 받겠다고 그랬단다. 상체는 1시간꼴로 진행이 되는데 삼십분 정도 지났을까... 그 여자가 시간을 더 추가할 수 있느냐고 물어왔다고 했다. 그래서 허리나 어깨가 더 불편하시냐 물었더니 그게 아니고 하체까지 같이 받고 싶으니 한시간을 연장시켜달라고 부탁했단다. 안마사는 카운터에 이야기해서 시간을 늘리고 그렇게 두 시간을 진행하기로 했는데 이상한 일은 그 이후부터 일어났다고 한다.

-저..아저씨. 여자 가슴 마사지도 해요?

??

안마사는 자신이 잘못들은줄 알았단다. 헌데 그게 아니었다고. 여자가 가슴 마사지도 하냐는 말에 맹인안마사는 못할건 없죠라고 대답했다고 한다. 허허. 아재 참말로...

그랬더니 엎드려있던 여자가 자세를 바꿔 천장을 바라보는 누운자세를 취한뒤에

-그럼 가슴 마사지좀 해주세요






안마사는 간혹 여자들 중에 몸이 민감한 사람은 여기저기 주물러주다보면 흥분상태에 이르는 경우가 있다고 말했다. 그 미세한 떨림 같은게 맹인의 날카로운 촉각에 다 걸리는데 그럼에도 이번 여자처럼 성적인 부위를 어떻게 해달라고 하는 사람은 없었다고했다. 그럴수밖에 없는게 어떤 여자가 볼품없는 맹인한테 그런 걸 느끼고 싶어하겠느냐는 말이 이어졌다. 아무튼 그 여자는 그래서 여러모로 특이한 여자였다고 한다.

안마사는 젊은 여인의 가슴을 공짜로 주무를 수 있는 기회를 놓칠수없었노라고 고백했다. 예리한 촉각 밑으로 느껴지는 그녀의 골격이, 얼굴은 몰라도 꽤나 몸매선이 예쁜여성이었기에 더 그랬다고.

안마사는 두말않고 여인의 쇄골부터 시작해서 앞가슴을 주물거리기 시작했단다. 브라위로만 가슴을 주무르니까 그 여인이 손수 브래지어까지 푸른뒤에 손을 갖다대주기까지 했다는것이다. 그리고 그 뒤에 이어지는 말이 걸작이었는데.

-아저씨 여기서 소리내면 안되죠???




 


2편있었는데 갤러리폭파됐네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옆집누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SINCE 2018.07.30
게시글 모두보기 +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