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팟 7 / 10
베데스다의 우주 탐험 어드벤처는 인상적인 스케일, 만족스러운 전투, 가치 있는 사이드 퀘스트가 있는 순간도 있지만,
얕은 RPG 시스템과 영감을 받지 못한 우주에 대한 비전으로 인해
폭은 1마일이지만 깊이는 1인치에 불과한 여정이 될 수 있습니다.
게임스팟 7 / 10
베데스다의 우주 탐험 어드벤처는 인상적인 스케일, 만족스러운 전투, 가치 있는 사이드 퀘스트가 있는 순간도 있지만,
얕은 RPG 시스템과 영감을 받지 못한 우주에 대한 비전으로 인해
폭은 1마일이지만 깊이는 1인치에 불과한 여정이 될 수 있습니다.
PC 게이머 75 / 100
모든 과대 광고와 희망, 기대를 뒤로하고 스타필드를 다른 베데스다 RPG만큼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하기에는 실망스러웠습니다.
여러 면에서 비슷하지만, 스타필드는 오블리비언이나 스카이림처럼 즉각적으로 몰입하고 몰입하게 만들거나
폴아웃 게임처럼 거칠고 기묘한 느낌을 주지는 못합니다.
가끔은 머나먼 행성의 한 정착지가 역대 가장 재미있는 볼트 테크 실험과 어깨를 나란히 할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외딴 기지나 신비한 우주 정거장에서 발견한 유망한 건물은 허무하게 사라지는 경우가 더 많았습니다.
스타필드의 외계 벌레는 아무리 괴물이라 해도 스카이림의 동물원에 비할 바가 아니었고,
진영 퀘스트는 오블리비언의 길드 퀘스트의 음모와 화려함에 결코 미치지 못했으며,
스타필드의 '스페이서'와 폴아웃의 공격대는 기본 코드(보이는 플레이어 공격)는 같지만 개성은 그다지 많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스타필드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좋아한다고 말할 수 있어 기쁩니다.
처음 90시간을 플레이한 것은 완벽하지는 않았지만 90시간을 더 플레이해야 할 이유는 충분했습니다.
업계 탑3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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