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만원어치 주문하고 연락두절, 다음날 '별점 1점'

레벨아이콘 단폴단폴
조회 159 추천 0 21.08.03 (화) 11:02






 


 


 


 


 


 


 


 


 


저런 악질고객은 업체에서 블랙리스트 기능 생겨야 할듯
자기가 잠수 타놓고 다음 날 별점 1점주며 하는 말

"제가 못 받은건 죄송한데, 다 어쩌셨어요?"

ㅋㅋㅋ씹 어쨌냐고 물어보는데 별점은 1점박아버리기~


살면서 느끼는게 무슨 잘못이나 실수해놓고
"~한건 미안한데" 로 운 띄우고 말하는 새끼들 태반이
하나도 안 미안해한다는거 ㄹㅇ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단폴단폴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SINCE 2018.08.06
게시글 모두보기 +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