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몰래 바뀐 요금제 

레벨아이콘 엠엘비
조회 78 추천 0 24.01.09 (화) 18:00





 

1. 91세 할머니 요금에 부가서비스를 무려 "실수"로 추가함

2. 하필이면 또 유플러스네?

3. 대리점 + 통신사 모두 "직원의 실수"라고 인터뷰함


+) 유플러스는 휴대폰 가입할 때 마케팅 활용 정보 동의가 문제인 것 같음

- 인터뷰 내용에서 교수님이 마케팅 활용 정보 동의로 고객정보열람하고 요금제 바꾸는 거 수정해야한다고 답변하심

- 타 통신사들은 추가로 고객 동의를 받아야 요금 등을 바꿀 수 있는 시스템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엠엘비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SINCE 2018.07.30
게시글 모두보기 +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